티스토리 툴바



도복순 레즈 사진 영상
 

아프리카tv 4대여신으로 유명한 분이죠...
오늘은 잉여왕으로 활동중인 도복순 bj님의 사진과 영상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모든 사진들은 싸이에서 퍼왔구요...
하단에 싸이주소 공유해드릴텐데 먼저 도복순 레즈 인증샷부터 공유해드립니다..;

우선 사진부터 보시죠^^

윽.... 첫번째부터 좀 수위가 높은가요??
이게 도복순 레즈 인정설을 만들게 된 뽑뽀 사진입니다..

왼쪽에 있는분은 남자가 아니라 김성원이라는 여자분이라고 하죠..;;
잘 쉥기신 듯ㄷㄷㄷ

요건 그냥 일상사진인 듯??
역쉬나 아름다우신 얼굴 풰이스가 부럽군요ㅋㅋ

요건 살짝 은꼬루루한....;;; 설정이신 건가요?

뭐..... 도복순 하믄 빠질 수 없는게 바로 쉉교육 영상인데....ㅋㅋ
여기서 쉬어가는 코너로 '우리집에서 라면먹고갈래?' 동영상을 한번 보도록 하죠^^


유명한 영상이라 많은 분들이 보셨겠지만....
아무래도 못보신분들이 계실수도 있을 것 같아서 올려드렸습니다...

잉여왕이란 분이 청순하게 생겼다고 해서 청순할거란 생각은 버리는 것이.....ㅋㅋㅋ

이건 낙엽으로 얼굴을 가린 복순양 사진~!
이제 가을인건가요?ㅎㅎ

유후~!
약간 느낌있는 사모님버전입니다ㅎㅎ

도복순 레즈 인정했다고 해도 이런 사진보면 끌리지 않을수가 없네요ㅋㅋ

읭? 이건 쇼핑몰 모델사진인가요?
아무튼 전체샷도 굴욕없는 우리의 잉여왕입니다ㅋㅋ

자~~~ 오늘은 잉여왕 BJ 도복순 레즈 인증샷(?)사진을 올려드렸는데요...
사진은 잉여왕님의 싸이에서 퍼왔으니 출처 확인하실 분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바로가기 : www.cyworld.com/soooon0504


'자유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랜덤채팅 종결자 빵터지네요ㅋ  (3) 2012/09/19
도복순 레즈 사진 영상  (4) 2012/09/18
노숙자의난6무적판  (0) 2012/09/17
여미지식물원 입장료  (0) 2012/09/16
Posted by 알콩달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