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첼시 사우스햄튼 중계 (예상,라인업)



박싱데이 첼시와 사우스햄튼의 리그 경기가 12월 27일 금요일 한국시간 새벽 00시 중계 됩니다. 같은시간 본머스와 아스날 경기가 중계되어 첼시경기는 스포티비온 유료채널에서만 중계 됩니다.

 

 

첼시가 최근 리그 5경기에서 2승 3패의 기록을 보여주고 있는데, 웨스트햄, 본머스, 에버튼에게 각각 패배를 당하면서 분위기가 많이 망가지다가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에 성공했고 토트넘과의 무리뉴더비에서 승리를 하면서 리그 4위 수성과 분위기 반전에 성공해, 박싱데이 일정에 따라 리그 3위 38점 맨시티와 2위 39점 레스터시티를 추격할 수 있는 시기가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첼시는 현재 리그 4위에 10승 2무 6패의 성적으로 랭크되어있고, 사우스햄튼은 강등권바로위인 17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무엇보다 사우스햄튼의 수비력이 가장 큰 문제점인데 리그 18경기 동안 무려 37점의 실점을 허용하면서 경기당 평균 2골 이상을 실점하고 있습니다. 

 

 

 

첼시 선발 4-2-3-1

아리사발라가, 에메르슨, 토모리, 뤼뒤거, 제임스

캉테, 조르지뉴

허드슨오도이, 마운트, 윌리안

애브라함

 

 

 

 

 

 

사우스햄튼 4-4-2

맥카시, 소아레스, 스테픈슨, 베드나렉, 베르트랑

암스트롱, 와드프라우스, 호이비에르, 레드몬드, 잉스, 롱

 

 

 

 

마테오 코바시치가 한경기 출장 정지 징계로 소튼전은 결장합니다. 조르지뉴가 복귀 선발라인업에 이름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토모리가 주말 토트넘전에서 부상복귀 했고, 토트넘원정을 0-2 완승을 거둔 첼시 입니다. 리그 2연패를 런던더비 토트넘전에서 성공적으로 끝내면서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고 4위를 지켜냈습니다.

 

아스필리쿠에파가 햄스트링 부상으로 결장이고 리스 제임스가 대체합니다.

 

 

박싱데이 기간 알론소의 레프트백을 에메르슨이 대체하게 됩니다.

박싱데이를 앞둔 주말 리그 경기에서 런던 라이벌 토트넘과의 더비 경기를 승리로 거둔 첼시는 리그4위를 지키게 되었고 박싱데이 일정이 사우스햄튼, 아스날, 브라이튼으로 이어지는 경기라 4위 수성에 큰 무리가 없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사우스햄튼은 강등권 18위 아스톤빌라와의 경기에서 3-1 승리를 거두었고, 리그 5경기 중 3승 2패를 기록하면서 박싱데이 성적에 따라 중위권까지 치고올라 갈 수 있는 분위기가 형성되었습니다.

 

다만 첫 박싱데이 일정이 스탬포드 브릿지 원정인데, 2015년 이후 이곳에서의 승리가 없습니다.

 

 

양팀 상대전적은 최근 6경기 첼시가 5승 1무로 압도하고 있습니다. 객관적인 전력이나 최근 전적 심지어 첼시 홈경기로 치러지는 경기라 첼시의 무난한 승리가 예상됩니다. 2-0 혹은 3-0 스코어를 예상해 봅니다.

 

첼시 본머스전 중계는 12월 27일 한국시간 금요일 새벽 00:00 스포티비온 유료채널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